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sallnews

부산시민공원 퓨전국악한마당

오는 6월 18일 GKL, GKL사회공헌재단, 이비컴퍼니는 ‘부산시민공원 흔적극장’에서 ‘퓨전국악 한마당’을 개최한다. <퓨전국악 한마당>은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청년 예술단체가 펼치는 퓨전국악 공연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전통문화의 즐거움을 제공하여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은 ‘연희퍼포머그룹 처랏’, ‘월드뮤직밴드 도시’, ‘우리음악집단 소옥’, ‘원초적음악집단 이드’, ‘환술극단 담’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6개 팀이 다채로운 콘셉트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퓨전국악 한마당>은 부산시민공원 공연에 이어 외국인 관광객이 주로 방문하는 장소인 7월 김포공항, 8월 인천공항, 9월 남인사마당, 10월 남이섬 등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GKL사회공헌재단은 <퓨전국악 한마당>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침체 되었던 국내 주요 관광지의 방문을 활성화 시키고 청년 국악인들에게 공연활동 기회를 제공하여 관광과 문화예술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외모 하늘주의

요즘 청년들이 주로 다니는 번화가를 가면 울려 퍼진다  과거 불려 졌던 얀, 윤종신, 싸이, 카라, 지아 등의 노래이다 정작 요즘 음악 차트에서 석권하고 있는 아이브, 르세라핌 등 걸그룹들의 노래는 거리에도 가게에도 나오지 않는다 문화 예술계와...

Comentários


bottom of page